본문영역

WORKS
영화 <척의 일생> 공동제공 참여




영화 〈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〉를 국내에 소개한 배급사 워터홀컴퍼니가 수입 및 배급을 맡은 〈척의 일생〉에 KBS미디어가 공동제공으로 참여했습니다. KBS미디어는 2025년 영화사업을 재개하며 정려원, 이정은 주연의 <하얀차를 탄 여자>(배급:바이포엠스튜디오), 송재림 주연의 <폭락>(배급:무암) 등 작품을 디즈니+, 넷플릭스 등 주요 플랫폼에 공급한바 있습니다. 그 동안 방송 콘텐츠를 다양한 플랫폼에 안정적으로 유통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, 영화 분야에서도 IPTV와 OTT 등 극장 외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배급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.

앞으로도 KBS미디어는 좋은 영화들이 시청자에게 보다 가까이 닿을 수 있도록, 플랫폼과 장르를 아우르는 콘텐츠 유통에 힘쓰겠습니다.


줄거리

“ 인터넷은 끊기고, 도로 곳곳은 구멍이 뚫려 마비된 세상. 마치 지구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는 것만 같은 나날들의 연속이다. 교사 '마티'는 온 세상이 언제 어둠에 갇혀도 이상할리 없는 지금, 이혼했지만 사랑이 남은 ‘펠리샤’를 만나기 위해 길을 나선다. 그런데 이 절박한 시간에도 거리에서, TV에서, 라디오에서 끊임없이 나오는 누군가를 위한 광고. ""39년 동안의 근사했던 시간, 고마웠어요 척!"" 하지만 주변의 그 누구도 알거나 본 적이 없다는 이 '척'이라는 남자는 마티에게 커다란 궁금증을 남긴다. 그는 누구일까? 세상은 정말 사라져만 가는 것일까? 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