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영역

WORKS
KBS 인기 콘텐츠를 삼성 TV 플러스에서 볼 수 있다!

[사진제공 : 삼성전자]


KBS 인기드라마 ‘넝쿨째 굴러온 당신’, ‘왕가네 식구들’, ‘황금빛 내 인생’을 이제 삼성 TV 플러스에서 볼 수 있다. KBS미디어는 주말드라마 구작 3편을 삼성 TV 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.

‘넝쿨째 굴러온 당신’은 상상하지 못한 시댁 등장으로 생기는 에피소드를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낸 드라마로 김남주, 유준상, 윤여정 등 정상급 배우들이 출연했으며 평균 40%이상 높은 시청률과 KBS연기대상, 남자 최우수, 남/여 신인 연기상 등 각종 상을 휩쓸었다.

‘왕가네 식구들’은 스타작가 문영남이 극본을 맡았으며 3대가 함께 생활하는 왕씨 가족을 중심으로 부부간의 갈등, 부모의 편애에 대한 자식들의 갈등 등을 그린 2013년 드라마이다. 평균 시청률 33% 이며 마지막 회는 47.3%를 기록하였다.

‘황금빛 내 인생’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여주인공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체험기를 그린 가족 드라마로 40%대 높은 시청률과 2017년 연기대상, 남/여 우수상, 작가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하였다.

KBS미디어는 추후 주말드라마를 시작으로 미니시리즈, 연예오락, 시사교양 등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을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.

삼성 TV 플러스는 별도의 가입절차나 앱 설치 없이 스마트 TV에 인터넷만 연결하면 영화, 드라마, 예능, 뉴스, 스포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채널형 비디오 서비스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