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영역

공지사항

<구르미 그린 달빛> 도서 출간

2015.03.26


유명포털 사이트 조회수 1위! 평점 9.9!
대한민국 대표 웹소설 <구르미 그린 달빛> 도서 출간


- 드라마 제작 확정! 제2의 <성균관 스캔들>, <미생> 돌풍 예고!
- 웹소설에는 없었던 외전과 네이버 연재 시 화제가 됐던 일러스트 엽서 추가


우리는 지금 ‘웹툰’과 ‘웹소설’이 영상 매체의 트렌드를 좌우하는 시대 속에 살고 있다. 그중 직장인들의 애환을 생생하게 담은 드라마로 각색되어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<미생>이 웹툰 계의 전설이라면, 19세기 조선 궁중의 로맨스를 다룬 <구르미 그린 달빛>은 웹소설 계의 전설이라고 할 수 있다.

‘웹소설 조회수 1위! 누적 조회 4천 2백만! 평점 9.9!’를 기록하며, 네이버 웹소설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<구르미 그린 달빛>은 연재를 시작한 이래 지속적으로 출간 요청이 쇄도했던 작품.

특히, 드라마 제작 예정이라는 소식에 벌써부터 온라인상에는 가상 캐스팅 공방이 이어지는 등 제2의 <성균관 스캔들>, <미생>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.

이번 작품은 드라마를 기획중인 KBS미디어와 출판사 열림원의 공동기획으로 1년간 네이버에서 연재됐던 웹소설 <구르미 그린 달빛>을 전 5권 장편소설로 엮었다.

저자 윤이수는 ‘작가의 말’에서, 지난 2013년 봄날 창덕궁을 찾았다가 차마 못 다한 생이 서러운 효명 세자를 만나 그의 이야기를 쓰기 시작했다고 작품을 시작된 계기를 고백한다.

특히, 이번 책에는 웹소설에는 없었던 외전과 네이버 연재 당시 화재가 됐던 김희경(kk) 작가의 일러스트가 엽서로 담겨져 있다.

장편소설 <구르미 그린 달빛>은 3월 23일 출간되어 전국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(문의 : KBS미디어 신지선 02-6939-8205)
   
‘구르미 그린 달빛’
TV 드라마 제작 확정! NAVER 웹소설 조회수 1위!

 

1권 눈썹달(初月)
2권 달무리(月暈)
3권 달빛 연모(月戀)
4권 달의 꿈(月夢)
5권 홍운탁월(烘雲托月)